2021. 02. 25. - 26. 미라클 모닝 2, 3일차

  1일차 아주 굳게 결심해놓고..... 어째 2,3일차인데 벌써 위태위태 하다.

지난 며칠동안 스트레스 받고 우울했던 마음때문인지

약간 컨디션이 떨어졌고, 그걸 나의 무의식은 기회라고 받아드렸는지 바로 '휴식'이라는 이유로 느슨해졌다.

그래서 기상시간은 조금 늦어졌다. 나의 무의식 영역은 아직 무섭다.

따라서 더더욱 나의 무의식을 긍정적으로 바꾸어야겠다는 생각이든다.

그래도 기상 후 시간을 내것으로 만들겠다는 의지를 내세워,

모닝 루틴들은 열심히 수행했다. 

 

미라클 모닝 1일차

day138.tistory.com/8

 

[미라클 모닝 1일차] 10일동안 아침일찍 일어나기 / 미라클 모닝 후기, 아침 루틴, 모닝 루틴

2021.02.24. 미라클 모닝 1일차 ​ ​ 새로운 하루를 보내겠노라 결심을 하고, 시작한 미라클 모닝. 사실 미라클 모닝 책을 한번 정독을 한 후 이전에 몇번 시도했지만, 부정적인 나의 생각들로 인해

day138.tistory.com

 

 

  명상, 요가, 샤워, 독서 및 필사, 확신의 말, 시각화, 기록까지!

첫 날했던 것들을 똑같이 수행했다.

하지만 블로그를 아침에 쓰는건 아직 스킬이 조금 부족한 것 같다.

아직 초보 블로거인지라 블로그를 단시간에 쓰는 스킬이 없어

블로그 기록은 시간 잡고 집중해서 써야한다.

그래서 조금씩 뒤로 밀리고 있다. 

우선 해야할 일 먼저하고 오후에 시간비면 해야지... 이런 식이다.

매일 시행착오를 겪으면서 효율적인 방법을 생각해 봐야할 것 같다.

 

블로그를 여러개 운영하면서 아침시간에 효율적으로 관리하시는 분들보면

정말 존경스럽다.

그게 바로 경험에서 나오는거겠지!

나도 매일 쓰다보면 좋아지겠지!

위안을 갖고 오늘도 열심히 글을 남겨본다.

 

30일동안 해낼 나의 모닝루틴​

 

 

 

  문득 필사를 하면서 마음이 정리된다는 느낌을 받았다.

긍정적이고 마음에 와닿는 글을 손으로 써 내려가면서 조금이나마 희망을 느꼈던 것 같다.

나도 할 수 있을 것만 같은 기분이 들었다.

이래서 많은 사람들이 필사를 하는 것 같다.

많은 사람들이 시도하고 좋다고 하는데에는 이유가 있는 법이다.

  한글자 한글자 적고, 다시 읽으면서 강조하고 싶은 부분에 형광펜으로 밑줄을 그으면서

또 한번 나의 각오를 불러 일으킨다.

내일도 좋은 글귀를 많이 많이 노트에 남겨야겠다.

 

요즘 아이패드로 읽고 있는 '시작의 기술', 그리고 필사 노트

 

  아직은 내가 미라클 모닝을 잘하고있다는 생각이 들지 않는다.

시간을 효율적으로 쓰지 못하고 있다는 느낌이든다.

하지만 이제 시작이니까 조급함을 버리고 나를 믿어보기로 했다.

처음부터 잘하는 사람은 없으니까.

 

  내일은 또 내일의 해가 뜰 테니까!

또 신나는 하루를 위해 오늘 남은 시간을 충분히 잘 활용해야겠다.

부디 내일은 '크리스마스 아침'같은 신나는 시작이었으면 좋겠다.

그리고 30일후엔 또 다른 나의 모습이 있으면 좋겠다.

 

 

BELATED ARTICLES

more